★착용만해도 얼굴 쏘~옥★ 특허받은 얼굴V라인기구 헤드랑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게시판 상세
제목 턱관절 치료/시술/수술을 받은 적이 있어요.
작성자 BY. 헤드랑 (ip:)

턱관절 질환은 우리가 손목아프고, 발목아프고, 허리아프고, 허리디스크 처럼 생활하면서 불편을 겪는 생활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턱관절 초기에 발견시 생활습관과 체형개선 등을 통해 나아 질 수 있습니다.


입을 벌리고 닫을 때 귀앞 턱관절에서 소리(clicking sound)가 나는 경우는 매우 흔하게 있습니다.

멀쩡하던 사람도 오징어처럼 질기고 딱딱한 음식을 드신 후 수일 간 소리가 나기도 합니다.

단지 소리만 나는 정도라면 특별한 치료를 요하지 않습니다.

턱관절에 무리가 갈 수 있는 행위들을 조심하시면 다시 돌아오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주의사항>  딱딱하고 질기고 오래 씹는 음식들을 삼가합니다.

                   입을 크게 벌리지 않습니다.

                   턱관절에 안좋은 습관을 고치도록 합니다.<예>턱을 괴는 습관, 삐딱한 자세


하지만, 소리가 지속적으로 나거나 통증이나 운동장애(입이 안 벌어짐, 불편감)가 동반될 경우에는
꼭 전문가와 상담하셔서 문제의 원인을 찾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 턱관절에 살짝 소리가 날 뿐 음식을 먹거나 입을 벌릴때 전혀 불편함이 없는 경우

    '헤드랑'과 '밴드랑'만 약한 강도로 착용 권장합니다. (턱 조임 밴드 사용 금지)

 

이유는,

헤드랑 자체의 압력은 책상에 엎드릴 경우 머리가 책상을 누르는 압력보다 작게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30분이라는 시간은 혈행에 무리 없게 착용이 가능한 시간으로,

헤드랑만 착용하셨을 경우 심한 자극 없이 부드럽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밴드랑은 온열 재질로 찜질 효과가 있기 때문에 착용시 턱관절을 부드럽게 감싸 따뜻하게 만들어줍니다.


하지만 턱 조임 밴드는 당길 시 턱에 압력이 강하게 갈 수 있기 때문에 권장하지 않습니다.



■ 턱관절과 관련한 치료/시술/수술을 받은 적이 있거나 받아야 한다는 의사 소견이 있었던 경우

    헤드랑 착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이유는,

턱관절의 발생원인은 다양하기 때문에 헤드랑의 지속적인 가압이 턱관절 부위에 안좋은 영향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미 예민해져 있는 턱관절 부위에는 외부자극을 최소화하고, 온찜질을 통해 문제가 되는 부위를 부드럽게 이완시키는 것이 도움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헤드랑은 사용을 권장하지 않으며 대신 온열효과가 있는 밴드랑으로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는 것은 괜찮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